2026년 북중미 월드컵이 다가오고 있습니다. 특히 지난 아시안게임에서의 경기력을 보면 아시아의 경기력들이 상승하여 더 이상 무시할 수준이 아닌 것을 깨닫게 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으며,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 경기의 중계방송 및 사이트 등 안내하겠습니다.
-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작
- 현재 한국 순위
- 실시간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
- 한국 태국의 예선4차전
대한민국의 새로운 시작
대한민국은 이번 경기에 앞서 많은 이슈가 있었습니다. 클린스만 감독의 경질과 새로운 감독, 손흥민과 이강인의 다툼으로 팀내 분위기 악화, U-23 감독이었던 황선홍 감독이 이끌었던 태극전사들을 주로 발탁해 그 과정에서도 K-리그 선수들의 아쉬운 발탁 등으로 어수선한 대한민국 대표팀이 3월 21일(목요일) 안방에서 열린 태국전에서 1대 1의 무승부로 충격적인 결과를 냈습니다. 태국과의 홈 앤드 어웨이로 이루어지며 3월 26일(화요일)에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. 현재 대한민국은 3전 2승 1무로 승점 7점으로 조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 태국팀은 1승 1무 1패로 2위를 기록하며 싱가포르전에서 승리를 챙기고 중국전에 패배하였습니다.
현재 한국 순위
현재 FIFA 랭킹 22위 대한민국은 101위의 태국 의 전적 30승 8무 8패로 우세합니다. 1위로 기록을 마침하여야겠습니다.
실시간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
- 장소 : 방콕 라자만갈라 경기장
- 시간 : 21시 30분
한국 과 태국의 예선 4차전
전 2002년 월드컵 선수 일명 진공청소기 김남일 선수의 인터뷰를 인용하면 한국 축구를 짊어지고 갈 선수라 평가하며 과거 팀 내에서도 선수들 사이의 다툼이나 이견이 있을 수 있으며, 선배들과의 싸움이 있었다고 밝히며, 선수들이 자신들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.
이강인 선수를 품은 황선홍 임시 감독의 행보를 믿고 응원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며, K리그 골잡이 주민규 선수의 깜짝 발탁으로 그 도전을 지켜보고 싶으며 응원합니다.
대한민국은 홈에서 1대 1로 비기는 아쉬움이 남았으나 어웨이 경기에서의 승리를 기대합니다.
댓글